후뷰티에디터 대한민국사람들

구매 해본 교육용 보드게임 행복한바오밥 블리츠 보드게임 할인가격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상품가 37% 25,000원에서 세일금액
15,74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87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행복한바오밥 블리츠 보드게임 상품구매


실시간성 게임으로 너무 좋아요 | 이 게임을 사게 된 계기는 제가 보드게임을 진짜 너무 너무 좋아해서요ㅎㅎ 보드게임 지도서 자격증을 따려고 그때 처음 접하게된 게임입니다. 진짜 이 게임 복장 터집니다.팔짝 뛸것같아요. 하.. 내가 알고있는건데 왜 이 게임 앞에서만 백지가 될까요? 환장하겠네요ㅋㅋㅋ 이런 게임은 신박한데 단순합니다.
특히 사람들이 버퍼 걸린듯한 모습을 보는게 정말 웃기달까요?
사람들 마다 반응이 다 달라서 사람마다 매력이 매번 달라지는것같아요ㅎㅎ 게임은 두가지 방식으로 나눠져서 색깔로 구분되있다

분류 테마 진행방식

가족 게임 실시간 순발력

파티 게임 파티 게임

한글 게임

장점

신박하다

룰이 쉽다

사람들에 반응이 너무 재밌다

사람들마다 매력이 매번 달라진다

게임 케이스가 철이라서 아주 마음에든다

시간이 짧다

휴대성이 좋다

실시간성이라서 집중을 잘해야한다

단점

게임을 가리는 사람이 있을수있다

이 게임은 경험치 싸움이라서 처음에는 눈치있게 져줘야 한다

게임이 두가지 방식 뿐이다

게임이 짧다


보드게임꿀잼 | 사이즈가 아기자기하고 마음에 들어요 ~ 가벼운게 친구들이랑 놀러갈때 부담없이 들고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굿 파티게임 | 텐션올리는데 좋은 파티게임.

술자리에서 흥돋구는데 좋습니다.

여러판 진행 이후에는 ‘4글자 이상의 단어만 허용’ ‘영어단어만 허용’ 같은 하우스룰을 만들어도 재밌습니다.


남편이 젤 좋아하는 보드게임 ㅋㅋㅋ |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보드게임이요 ㅋㅋㅋ지인들 오면 꼭 하는 게임입니다 순발력게임으로 따로 게임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좋고 빨간, 파란색으로 나눠져 있어서 단어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술먹고 하니 더 재밌네요 ㅋㅋㅋ나중에 아가 커서도 같이 할만해요 기본적으로 사람이 많아야 재밌습니다 놀러가서도 꼭 가져가는 보드게임 중 하나에요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행복한바오밥 블리츠 보드게임, 7도컬러진짜 꿀잼.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할게 없어 주문했는데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행복한바오밥 블리츠 보드게임 상품구매


The post 행복한바오밥 블리츠 보드게임 실시간성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행복한바오밥 블리츠 보드게임 실시간성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